2020년도 추수감사주일을 맞으며... > 자유게시판 Forum

본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자유게시판 Forum

2020년도 추수감사주일을 맞으며...

페이지 정보

Author 이아브라함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0-11-15 09:36 조회 Read24,060회 댓글 Reply0건

본문

Pandemic 으로 어수선한 가운데 금년도 추수감사주일을 맞게 되었습니다.
수많은 사람들이 고통과 죽음을 당하는 가운데 온세계가 길을 잃은듯 보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우리의 목자이신 예수님을 따라 바른 길에서 승리의 삶을 이어왔습니다.

감사주일을 맞아 우리 각자 주님께서 베풀어 주신 감사의 조건을 구체적으로 세어 보기를 바랍니다.
무엇보다도 우리는 주님의 인도하심 가운데 교회합병이라는 보기드문 역사를 이루어 내습니다.
주님의 뜻을 받들어 온전한 연합을 이루어서 이민 교회에 아름다운 모범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다음 주일에는 예배 때에 각 가정별 혹은 개인별로 감사기도를 드리고 강단 앞에 마련된 헌금함에 감사의 예물을 드리는 시간을 가집니다.
미리 기도로 준비된 헌금을 드림으로서 주님을 기쁘시게 하기를 바랍니다.

우리의 범사가 다 주님께로 말미암았으며 그 모든 것은 다 우리에게 유익한 축복인줄 믿습니다.
우리를 사랑하시는 하나님 아버지께 감사의 찬양을 올려드립니다. 할렐루야!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Reply List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There is no reply.


교회소개 About Church 개인정보취급방침 Privacy Statement 서비스이용약관 Terms of Service Copyright © jiguchonchurch.org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To top

Southern Baptist Convention Arizona Global Baptist Church
536 E. Fillmore St., Tempe, AZ 85288 / T. (48O) 442-7329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Mobile Edition